홓호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홓호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홓호
리뷰20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0
미역국은 소고기 미역국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고기 듬뿍 넣어서 간마늘, 국간장으로 간하면 특별히 뭘 많이 넣지 않아도 맛있네요. 김치랑 흰쌀밥만 있어도 한끼 뚝딱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