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이얌이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얌이얌이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얌이얌이
리뷰489
조회수 23 작성일자 25.12.10
얼큰함이 매력이 있는 매운탕!! 생선으로 국물을 우려서 더 감칠맛이 느껴지는게 좋은거같아요. 미나리도 듬뿍 넣는걸 추천드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얌이얌이
리뷰489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