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이이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파랑이이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파랑이이
리뷰27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1
소고기뭇국 끓여 먹어봤는데 무가 푹 익으면서 자연스러운 단맛이 국물에 배어 나와 깔끔하고 깊은 맛이 잘 느껴졌어요. 고기도 질기지 않고 부드럽게 익어 한 그릇 먹고 나면 속이 편안해져서 아침이나 해장용으로도 정말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