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밍이10133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밍밍이10133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밍밍이10133
리뷰342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1
첫 입에 마음이 살짝 들뜨고 웃음이 나왔어요.
맛이 부드럽게 하루를 감싸주더라고요.
추천하면 주변 사람들에게 칭찬 받을 맛이에요.
또 생각나서 기분이 자동으로 반짝였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