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iStella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MariStella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ariStella
리뷰38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1
양배추 계란 볶음밥~~~!!
식은 밥을 계란물에 비빈 후 고슬고슬하게 볶았어요~
식감을 위해서 양배추도 조금 넣어서 볶았는데
넘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