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엄마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꼼꼼엄마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꼼엄마
리뷰137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11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타코야끼 먹었어요
카쓰오부시와 소스가 어우러진 맛이 나네요
달콤짭짤한 소스 맛도 나고 문어가 씹히는 맛도 드네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꼼꼼엄마
리뷰1377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