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757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757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757
리뷰51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1
소고기미역국입니다 아침에 전자랜지에 미역국 대워서 따뜻한 국에밥하고 먹었는데 맛도진하고 시원하고 든든하고 출근하기좋았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지니5542757
리뷰511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