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1
제주시내 소고기맛집 담가화로구이를 다녀왔어요~ 메인으로 먹은 소갈비살입니다. 숙성된 고기가 이렇게 부드러울수 있다는걸 처음 알았어요. 너무 만족스런 식사였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정주임
리뷰2423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