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주임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주임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주임
리뷰2423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2.11
문어타코야키를 먹고 왔어요. 바삭하게 구워진 타코야키에 타르타르소스 듬뿍 찍어먹으면 문어의 쫄긱함과 타코야키의 바삭함이 같이 어우러져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정주임
리뷰2423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