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28078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28078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28078
리뷰118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1
ㅎ 용기부터 어마어마하다.
보통 구이나 회를 즐겨먹지만
오늘은 국물도 들이킬겸 조림이다.
겨울무는 산삼과같다고 하는데
그만큼 영양가가 있고 달다.
달기때문에 조림에 더 어울리는것같다.
부드러운 살들이 무와함께 잘도 넘어가는구나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