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미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천사미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천사미
리뷰55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1
회를 먹고나서 남은 뼈로 매운탕을
먹었는데 시원하고 맛이최고네요
무우 깔고 생선을 끓인다음 파 마늘
마무리해줬어요
너무시원하고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천사미
리뷰558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