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7 작성일자 25.10.09
미나리 들어간 매운탕 맛있네요 매운탕은 얼큰한 국물이 기본이지요. 남은 횟감을 전부 넣고 끓여주니 깊고 진한맛이 특징이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안레몬
리뷰3071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