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vl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govl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govl
리뷰44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1
점심에 식당에서 먹은 파김치인데요 저는 자르지않고 길겡먹는걸 좋아하는데 식당에서는 잘라서나오네요~그래도 달콤짭짤해서 맛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govl
리뷰446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