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슝님의 파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이슝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이슝
리뷰13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1
맛도 영양도 있는 파김치. 파김치를 만들때 참치액을 좀 넣으면 훨씬 맛있습니다. 적당히 익은 파김치에 수육과 함께 먹으면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나이슝
리뷰13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