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밤바바바님의 아구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밤바바바님의 아구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밤바바바
리뷰13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1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아구찜 먹고왔어요
양념도 맛있고 탱글하고 오동통한 콩나물이 진짜 맛있었어요. 아구살이랑 콩나물에 밥 한숟갈 같이해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4.8(리뷰 392개)
·식단기록2만+0
바밤바바바
리뷰136

1토막(150g)
134kcal
아구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