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캔디아줌마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씬캔디아줌마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씬캔디아줌마
리뷰18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1
동생이 김장한다고 냉장고를 비워야 한다며 묵은지가 많다며 택배로 보내왔다.
파김치도 갓담았다며 같이 보내왔는데 넘 맛있다.
동생이 나보다 음식솜씨가 훨~낫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날씬캔디아줌마
리뷰185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