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8308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68308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8308
리뷰526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0.10
검정콩을 직접 갈아서 만든
콩국수 랍니다.
아삭한 식감의 오이를 넣고 깨를 갈아서
고소함을 더 했어요.
콩을 직접갈아 건강까지 더한 콩국수 랍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