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비나67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비나67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비나67
리뷰340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2.12
친정 엄마가 담가준 총각 김치입니다
언제나 맛있는 친정표 총각김치
특별한 레시피가 없이 오직 손맛으로 맛을 내는 손맛으로 맛을내는 총각 김치
올 겨울도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