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윰73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혜윰73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혜윰73
리뷰125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2
소고기 미역국~
국중에 미역국이 젤인 거 같아요~
원래 조개 미역국을 좋아하지만 오늘은 조개가 없는 관계로..
참기름 두르고 소고기 먼저 볶다가 미역 넣어 볶고 물 넣어 끓이면서 조선간장, 소금으로 간하고 참치액도 추가하면 감칠맛이 더 업 되는 거 같아요
한 그릇 뚝딱입니다~ ^^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