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035님의 오뚜기 어향동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035님의 오뚜기 어향동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035
리뷰200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2.12
어향동고 좋아하는데 지금은 이제 마트에서도 구매할수가 있어서 너무 편리하고 좋아요 맛도 좋아서 잘 먹고 있어요 기름에 튀기는 게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15kcal
오뚜기어향동고
4.7(리뷰 25개)
·식단기록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