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3989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3989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3989
리뷰83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2
식구 생일이라 소고기 미역국 ㅡ조금 식으니 기름이 많네요, 기름 제거하고 다시 데워서 메어요. 요즘엔 자른미역이 나와서 미역국이 편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