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55592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555592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5592
리뷰3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2
시장에 갔다 반찬을 뭘 할까 생각중
두부 한모를 사왔어요
무를 썰어 냄비 아랫쪽에 조금깔고 양념은 간장에 고추가루 다진마늘 대파 참기름 통깨로 맛있게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