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2
마트 행사 때 비상식량으로 준비해놓고 반찬없어서 급할때 먹었어요. 생가보다 소고기도 좀 들어있어서 맛있네요 미역도 참 부드러워서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커피맛
리뷰5034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