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7457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2
짭조름하고 달콤한 양념이 담백한 가자미 살에 깊숙하게 배어들어 밥도둑이 따로 없다. 도톰하고 부드러운 흰 살 생선인 가자미의 고소함과 양념의 감칠맛이 어우러지며, 특히 무나 감자 같은 채소에 양념이 스며들어 함께 먹으면 푸짐하고 만족스러운 맛을 선사한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