맬행복하자구님의 매생이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맬행복하자구님의 매생이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맬행복하자구
리뷰496
조회수 38 작성일자 25.12.12
매생이전
점심메뉴로 매생이전이 나왔어요
매생이 특유의 고소한맛이 씹을때마다 진동을 합니다
매생이는 전으로먹을때가 졜 맛있는거같아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4.9(리뷰 64개)
·식단기록588회0
맬행복하자구
리뷰496

100g(100g)
109kcal
매생이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