란이란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란이란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란이란
리뷰167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12
달달하니 맛좋은 바나나 우유를 마셔봅니다
바나나맛 향이나며 당도 조금잇고 먹을때 잘 스며드니 먹는맛이 좋앗어요
흰우유를 선호하는편인데 바나나우유도 좋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4.8(리뷰 94개)
·식단기록99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