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2
맑고 깊은 국물이 소고기의 감칠맛과 미역의 시원함을 잘 담아냈습니다. 부드러운 미역과 소고기가 넉넉히 들어있어 든든했고, 자극적이지 않고 편안한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