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8259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8259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8259
리뷰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2
너무 맛있는 총각김치 입니다. 겨울에는 총각김치 에 흰쌀밥을 김 과 함께 먹으면 이것만으로도 밥 한끼 뚝딱. 아주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지니5638259
리뷰6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