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48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12
타코야키 맛있어요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고 소스만 적당히 뿌려주면 타코야키 맛이 나요 가시오부시가 조금 아쉽지만요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알수없음
리뷰648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