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호박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48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12
호박 잘게 썰어서 고추장 넣고 팔팔 끓여서 고추장찌개. 느낌으로 먹었네요 역시 겨울에는 찌개가 더 맛있게 느껴지극 것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
알수없음
리뷰648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