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88님의 타코야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488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88
리뷰732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2
오늘 간식으로 먹은 타코야끼 사실 많이 좋아하지 않아서 하나만 먹었다 따뜻할때 먹으니까 맛있긴하네 ㅎㅎ 넘 부드럽고 위에뿌려진게 이름이 생각이 안나지만 그것도 참별미다
#일반식 #간식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