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오뚜기 어향동고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오뚜기 어향동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2.13
짭쪼롬하면서 달콤하며 약간 매운맛이
돌면서 감칠맛이 정말 좋았다
확실히 표고버섯은 쫄깃한 식감이
고기를 먹는느낌이 든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15kcal
오뚜기어향동고
4.7(리뷰 25개)
·식단기록66회0
chaehee
리뷰7568

1인분(100g)
115kcal
오뚜기어향동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