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비나67님의 부대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비나67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비나67
리뷰340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13
오랜만에 부대찌개를 해서 먹었다
늘 사서 먹었는데 오늘은 내가 솜씨를 내보았다
맛이 비슷하긴했는데~ 뭔가 좀 부족하다
음~ 역시 부대는 사먹는게 최고야!!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
사비나67
리뷰340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