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총각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3
우와 총각김치 최고 아는 언니가 김장했을때 줬는데
이제야 맛이 들어서 꺼냈는데 우와 얼마만에 먹는건지
나는 무 부분만 좋아하고 잎파리는 남김 ㅋ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해바라기79
리뷰1753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