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샐러드카페101 부채살 스테이크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샐러드카페101 부채살 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13
부채살 스테이크 가져와서 먹는~나~ㅎㅎ 고기 구워서 밥이랑 쌈싸먹었는데 너모 맛났어용 > < 배부르고 맛난 한끼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50g)
372kcal
샐러드카페101부채살 스테이크
5.0(리뷰 12개)
·식단기록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