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레지나님의 마늘 빵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황레지나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황레지나
리뷰1338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10
오늘야식은마늘빵을먹었어요
딸이사왔네요
빵은역시맛있어요
살은찌개치만 오늘은추석연휴라그냥먹었어요
다음에또먹고싶어요
#다이어트식 #야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황레지나
리뷰1338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