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3
매운탕이고 생선 대가리 넣고 우려냈네요. 무우랑 두부 들어있고 양파 대파 들어있습니다. 시원한 맛은 없고 매콤한 맛은 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김키미
리뷰4201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