챠차님의 알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챠차님의 알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챠차
리뷰275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3
알탕은 얼큰한 국물에 알과 곤이가 듬뿍 들어 있어 깊고 진한 맛이 난다. 매콤하면서도 해물의 시원함이 살아 있어 속이 확 풀리고, 밥과 함께 먹으면 든든한 한 끼로 만족감이 크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376kcal
알탕
4.8(리뷰 203개)
·식단기록7천+0
챠차
리뷰2758

1인분(400g)
376kcal
알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