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키로고고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20키로고고님의 돼지고기김치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20키로고고
리뷰162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13
한국인의 소울푸드 돼지고기 김치찌개입니다. 목살보다 삼겹살로 먹는 걸 좋아해서 삼겹살로 끓였어요. 고기 기름이 김치에 스며들면 부들부들 맛있는 김치가 완성돼요.
호불호가 있지만 울집아이는 삼겹살로 끓인걸 좋아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128kcal
돼지고기김치찌개
4.8(리뷰 274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