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오삐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언니오삐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언니오삐
리뷰59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3
볶음밥에는 재료를 갖가지로 넣지만 오늘은 소고기가 주가되게 넣고 볶아보앗습니다.고소한 맛과 먹고나면 든든해지는 소고기볶음밥인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4.8(리뷰 115개)
·식단기록2천+0
언니오삐
리뷰596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