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71939님의 부대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71939님의 부대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71939
리뷰14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3
부대찌개 먹었어요~ 삼겹, 햄 둘다 들어있어서 더 맛있어료~~ 바글바글 끓으면 치즈랑 국물 적셔서 저어주고 맛있게 먹어주기~ 아 맛있겠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4.8(리뷰 384개)
·식단기록2.6만+0
지니5371939
리뷰144

1인분(400g)
626kcal
부대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