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꼬리타님의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치꼬리타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치꼬리타
리뷰351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3
엄마가 만든 된장찌개에요. 버섯 애호박 팽이버섯 감자 넣고 만들었어요. 엄마가 해준 된장찌개는 항상 맛있어요. 금방 끓여서 먹어도 맛있지만 된장찌개는 하루 있다가 먹는게 더 맛있어요~ 그래서 많이 해놓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