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스미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스미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스미
리뷰2490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13
푸르밀 바나나우유 마셔요 약간 분유맛이 나는데 한 번 먹기에는 괜찮네요 양이 더 많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푸르밀 음료잘 만드네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4.8(리뷰 94개)
·식단기록992회0
사스미
리뷰2490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