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타코야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13
타코야끼~~~
그렇게 좋아하는 음식은 아니지만 뷔페에 보이니까 하나는 꼭 담아오는 메뉴 문어씹히는맛이 매력이긴 함 굿
#일반식 #저녁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해바라기79
리뷰1753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