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리💗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애리💗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애리💗
리뷰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13
목살구이는 언제먹어도 맛있고 일반 고기보다
더 좋다고 알고있어 자주 먹게 되는것 같아요
담백하고 버섯이랑같이 구워먹으미 찰떡궁합!
일반식으로 어제 저녁먹었는데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애리💗
리뷰2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