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서아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서서아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서서아
리뷰1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3
갓 파와 같이 사용하여 파김치를 만들어봣다
젓갈에 고추가루등등 사용하여 담앗는데
너무 맛잇는것 같다
아무래도 파김치 장사해야되나~? ㅋ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서서아
리뷰16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