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13
파 특유의 아린 맛은 잘 잡고 시원하고 개운한 양념이 입맛을 확 살려주었습니다. 밥에 올려 먹으니 톡 쏘는 감칠맛이 정말 일품이라, 흰쌀밥 도둑이라는 별명이 딱 맞는 맛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