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보기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철보기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철보기
리뷰549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2.13
파가 매콤하고 은은히 알싸한게 감칠맛이 있어 좋았습니다.
파김치 양은 적당하였습니다.
쌀밥에 파김치를 싸서 먹었습니다.
다음에도 만들어 먹겠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철보기
리뷰549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