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이정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이정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이정
리뷰389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0.10
매운탕 끓였어요 회 뜨고 남은 것과 조개 새우 무 넣고 시원하게 양념 했어요. 덤으로 수제비 넣고 끓였더니 시원하니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해피이정
리뷰389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