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구맘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종구맘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구맘
리뷰1
조회수 28 작성일자 25.12.14
경주 나들이갔다가 식육식당을 찾아 한우갈비살을 먹었네요.부드럽고 고소하고 잘먹었네요.오랫만에 단백질 보충 잘하고 왔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종구맘
리뷰1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